생활의 정보:D2014. 5. 12. 23:23
장기동 맛집

리셰프 돈까스에서 치즈돈까스에 뿅

 

 

안녕하세요♡

오늘도 외로이 홀로...

김포 장기동 일대를 어슬렁~어슬렁~

산책해대는 주부 '킴'이에요.ㅋㅋ

 

ㅡ.ㅜ

 

이곳으로 온지 2년이 가까이 되는데

회사 생활하느라

동네분들과 친분을 맺을 시간조차 없었네요..

 

시간이 남아도는 요즘 그 부분이 아쉽지만...

그래도 혼자 커피숍에서 낭만을 만끽하는 일도

그리 나쁘진 않은듯해요^^

 

이렇게 여유로운 시간들을 언제 또 보내보겠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오늘은 갑자기 또 ㅋㅋ

저녁시간이 다되어 돈까스가 땡기는거 아니겠어요~

전 돈까스 돈 주고 잘 안사먹는데 말이죠...

 

임신하고 나서는 고칼로리 고당분 음식이 왜이렇게 땡기는지;;

울 신랑은 점심으로 돈까스 자주 먹는다기에

 

급 검색 고고.

 

김포 장기동엔 맛집! 이라고 불리우는

돈까스집이 2개가 있더라구요.

 

김희라 돈까스와 홍익돈까스.

돈까스가 정~~말 맛없지 않은 이상

크게 차이없을 것 같아서

가까운 김희라 돈까스로 가려는 도중....

 

엄머.

세계로마트 뒤에 새로 생긴 돈까스 집이 보이는거에요~

 

"리셰르 돈까스"

 

 

 

 

최근에 생긴 곳이라 그런지

인테리어 넓찍넓찍~ 세련세련~

 

저녁시간을 조금 넘겨서 그런지...

홍보가 아직 덜 되어서 그런지..

이 넓은 홀에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답니다.

 

혼자 갔으니 가장 구석자리에 착석.ㅋ

 

 

 

 

혼자 치즈 돈까스 하나 주문하고...

약 10분쯤 지나서 고소하게 튀겨진 돈까스가 나왔지용

 

소스는 따로 주시더라구요.

치즈 돈까스라 그런지..

 

개인적으로 찍어먹는 돈까스를 좋아하기에:D

전 더 좋았어요.

돈까스에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면...

돈까스가 팅팅 불어서 바싹 거리지 않거든요.ㅋ

(나름..ㅋㅋ)

 

메뉴는 돈까스 종류 7~8000원 정도선.

치즈 돈까스만 10000원.

켁.

비싸지용?

 

그래도 배고파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.

 

 

 

 

나올때 보니 커피자판기인지 에스프레소 기계인지..

커피를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보였고

 

참.

식전엔 수프가 또 나왔구요.

 

날이 갈수록...

장기동엔 새로운 식당들.

그리고 새로운 맛집들이

속속 등장하는 듯해요.

 

아무래도 신도시라

건물이 지어질때마다

식당이 들어서는듯;;;;

 

뭐.... 요기 사는 우리야 좋지요^^

 

세계로 마트 뒤.

아무래도 먹자골목이 또 탄생할 듯

 급속도로 식당들이 들어서네요~

 

리셰프 돈까스도

세계로 마트 뒤쪽에 위치해있고

구순옥 갈비탕집쪽에 있답니다.

 

꽤 큰 식당이니 그쪽으로 가시면

바로 보이실거에요^^

 

 

 

 

Posted by bkllove